카테고리 없음

GPT 로 영어회화 하기

함께걷는 사람들 2023. 12. 4. 22:50
반응형

gpt는 갈수록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대체 어디까지일까 싶네요. 

영어를 잘하고 싶지만 유료 전화 아닌 이상 상대가 없어서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chat-gpt와 영어회화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꽤 자연스럽고 기계음 같지 않게 들려요. 이건 듣는 사람마다 분분하긴 하지만요. 

chat-gpt로 영어회화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여러분이 쓰시는 핸드폰에 앱을 깔아야 해요. 어떤 앱을 깔면 되는가 하면.... 아.. 꼭 핸드폰에서 실행시키셔야 합니다. 

 

chat GPT

 

Opin AI에서 나오는 무슨 뜨개질 모양의 chat-gpt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chat-gpt 4로 지정해 줍니다. 이건 유로이니 참고하세요. 

거기로 들어가면 밑에 점 3개가 보이는데요. 그곳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Voice로 들어가 대화하고 싶은 사람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메인 화면으로 나와서 밑의 해드폰을 눌러서 대화를 시작하면 됩니다. 

아직 저는 영어가 짧아서 많은 대화를 나누진 못했지만 정말 신기했습니다. 나의 말을 거의 다 알아듣고 반응을 합니다. 반응도 자연스럽고 내 말을 받고 답하는 시간도 생각보다 짧습니다. 물론 사람이 반응하는 것만큼 짧지는 않지만 이렇게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나 놀라실 겁니다.

핸드폰 하나로 영어회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되겠네요. 

꼭 대화를 나누지 못하더라도 chat-gpt가 대화를 할때 영어 듣기만으로도 꽤 많은 성과가 있네요. chat-gpt가 말하는 것에 당황하지 말고 답해 보시다 보면 어느새 영어가 늘어 있는 것에 놀라실 겁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성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